본문 바로가기
멘탈이야기/명언.어록

오드리햅번 명언 어록

by ▣ㆎ♣▒$◎ 2021. 8. 24.
728x90
반응형

▶왜 변경합니까? 모든 사람은 자신의 스타일이 있습니다. 찾았으면 그것을 고수해야 합니다.

 

▶세상이 존재한 이래로 불의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하나의 세계, 더 작아질수록 더 접근하기 쉬워집니다. 가진 자가 없는 자에게 주어야 할 의무가 더 많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나이가 들면 손이 두 개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하나는 자신을 돕기 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다른 사람을 돕기 위한 것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은 서로를 붙잡는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삶을 즐기는 것, 행복하기 위한 것, 그것이 전부입니다.

 

▶여자의 아름다움은 그녀의 눈에서 보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녀의 마음의 문, 사랑이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인생을 즐기는 것입니다.

 

▶우아함은 결코 시들지 않는 유일한 아름다움입니다.

 

▶불가능한 것은 없습니다. 단어 자체가 내가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목요일? 오, 안돼! 너무 끔찍하다.

 

▶나는 항상 충분한 옷장, 즉 큰 옷장을 갖게 되는 날을 꿈 꿨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큰 수영장을 갖는 것을 꿈꿉니다. 저에게는 옷장이 있습니다.

 

▶물은 생명이고 깨끗한 물은 건강을 의미합니다.

 

 

 

 

 

 

▶나는 모든 것이 잘못되고 있는 것처럼 보일 때 강해진다고 믿습니다.

 

▶혼자 있고 싶지 않아요. 혼자 남겨지고 싶어요.

 

▶나는 아주 자주 혼자 있어야 한다. 토요일 밤부터 월요일 아침까지 혼자 아파트에서 보낸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그게 내가 에너지를 충전하는 방법입니다.

 

▶나는 내성적입니다... 나는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고, 야외에 있는 것을 좋아하고, 강아지와 함께 긴 산책을 하고 나무, 꽃, 하늘을 바라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화장을 하면 겉으로만 예뻐 보일 수 있지만 속이 못생기면 소용이 없다. 당신이 메이크업을 먹지 않는 한.

 

▶나는 나를 웃게 만드는 사람들을 사랑합니다. 솔직히 웃는 게 제일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그것은 여러 가지 질병을 치료합니다. 그것은 아마도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매력적인 입술을 위해서는 친절한 말을 하십시오.

 

▶행복한 여자들이 제일 예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