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66

우정 명언 친구 관계 명언 모음 "참된 친구란 언제나 당신을 위해 희생하는 사람이 아니라 당신이 희생을 필요로 하지 않게 해주는 사람이다." - 존 우드 "진정한 친구란 믿음직한 조언을 주는 사람이다." - 아리스토텔레스 "좋은 친구는 서로 마음을 이해해 주는 것이다." - 알랭 "참된 친구는 누구나 가진 몇 안 되는 보물이다." - 매리린 모로 "진정한 친구는 떨어지고 망가지는 것을 돕고, 더 잘되도록 돕는 사람이다." - 세스 블랙 "좋은 친구는 시간을 함께하는 사람이 아니라,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사람이다." - 미상 "좋은 친구는 함께 웃을 수 있는 사람이다." - 마크 트웨인 "진정한 친구는 당신의 잘못을 바로 잡아주는 친구다." - 미상 "좋은 친구는 당신이 되고자 하는 사람이 되도록 도와준다." - 미상 "진정한 친구.. 2023. 4. 10.
자존감 높이는 방법, 타인의 자존감 높여주기 자존감 높이는 방법, 타인의 자존감 높여주기 마인드 컨트롤 이 무엇보다 중요함 (mind control) 스스로 자신의 생각과 행동, 감정, 마음 등을 절제하고 조절하는 일. 나의 자존감 높이기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은 다양하겠지만 알고 있는 몇 가지 적어보았다. 긍정적인 자기 대화 자신에게 긍정적인 말을 건네는 것은 자존감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자신을 칭찬하고,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기 자신의 강점에 집중하기 자신이 잘하는 것, 좋아하는 것, 자신이 잘하고 잘할 수 있는 장점, 강점에 집중해 보자. 그것을 통해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건강한 삶 유지하기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고 땀이 나도록 충분한 운동을 하는것 또한 자존감을 높이는 데 중요한 요소이다. 몸이 건강하고 기분이 좋아지면 자신감도 .. 2023. 4. 9.
영월 서부시장 맛집 메밀전 찹쌀 수수 부꾸미 메밀전병 택배로 :) 영월 가면 아니, 고향 볼 일 있을 때 1년에 몇 번 어쩌다 가면 30분을 달려 들러오는 그곳 바로 영월 서부시장이다. 영월이 고향은 아니지만... 영월 서부시장 내에 있는 메밀부침개와 전병 파는 곳이 있다. 메밀전과 전병을 워낙 좋아하여 가면 몇 박스씩 주문하여 주위분들과 나눠먹는 정이 있고, 그렇게 못할 때는 주소 알려주고 택배로 부쳐준다. 다들 한결같이 좋아라 한다. 평소에는 주말에 들렀던 터라 사람들로 북적였지만 어제는 휴가차 고향 산소 들렀다 간 김에 들렀다 왔다. 평일이라 한산하고 곳곳에 문 닫고 장사 안 하시는 곳도 종종 눈에 띄었다. 메밀가루로 만든 메밀부침개는 쫀득하니 맛나다. 가끔 택배로 주문해 먹는 그곳은 문이 닫혀있다. 다른 곳을 둘러보다 김치 메밀전은 안하시냐고 물으니 저쪽가서 물.. 2023. 4. 8.
꿈명언 꿈에 대한 목표 명언 2 꿈명언 꿈에 대한 목표 명언 2 "가장 위대한 모험은 꿈을 이루는 것이다." - 영화 '코끼리를 끌어올리는 남자'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그것이 가능하다고 믿어야 한다." - 나폴레옹 힐 "당신이 꿈꾸는 것이 당신이 이룰 수 있는 것이라면, 당신은 이미 꿈을 이룬 것이다." - 로렌스 J. 피터 "꿈이란 목표를 향한 계획이다." - 로스 존슨 "꿈을 실현시키는 비결은 꿈을 꾸는 것이다." - 랄프 왈도 에머슨 "목표는 우리의 내면에서 비롯되며, 열정과 인내로 이루어진다." - 존 C. 맥스웰 "우리가 갖는 모든 꿈은 이루어질 가능성이 있다. 우리가 충분히 노력하고 포기하지 않는다면." - 월트 디즈니 "꿈이 있으면 가능성이 있고, 가능성이 있으면 희망이 있다." - 조지 아놀드 "당신의 꿈이.. 2023. 4. 8.
꿈명언 꿈에 대한 목표 명언 1 꿈명언 꿈에 대한 목표 명언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당신이 끝없는 도전을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을 이길 수 있는 역량을 갖추어야 한다." - 로저 스타우니 "당신이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꿈을 꾸고,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한다." - 나폴레옹 힐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당신이 당면한 어려움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과 자신감이 필요하다." - 빈스 롬바디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당신이 어디에서 시작했는지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가이다." - 올리버 골드스미스 "당신이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끝없는 열정과 비전, 그리고 그것을 실현하기 위한 행동력이 필요하다." - 조지 루이스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당신이 취해야 할 행동을 결정하고, 그것.. 2023. 4. 7.
안전문화 슬로건 안전 문화, 함께 만들어요 안전문화, 시작하는 그 순간부터 작은 안전부터 만들어가는 큰 안전문화 모두가 함께 만드는 안전문화 안전한 일터, 함께 만들어가요 안전한 일상, 지금부터 시작해요 작은 실수, 큰 사고를 만든다 예방이 최선, 안전이 최우선 안전한 일터, 누구나의 권리 안전을 위해 함께 노력합시다 안전, 함께 지키는 것 안전한 일터, 행복한 직장생활의 시작 안전은 미래를 위한 투자 안전, 당신의 생명을 지킵니다 안전한 일터, 우리의 일상을 지킵니다 안전한 일터, 나의 안전한 미래 안전한 일터, 내일을 향한 보험 안전한 일터, 나의 가족을 지킵니다 예방이 최고의 치료입니다. 2023. 4. 6.
산업 안전 슬로건 문구 2 안전 우선, 안전제일 안전은 일상, 일상은 안전 사고는 예방할 수 있다 안전은 누구나의 권리, 의무이다 안전 규정을 지키자 안전은 내일을 지켜준다 안전은 시설이 아니라 사람이 지킨다 위험을 파악하고 대비하자 안전한 작업 환경을 만들자 작업 중 불편한 점은 언제든지 말하자 안전한 작업이 생산성을 높인다 안전한 작업이 일의 끝을 장식한다 안전은 소홀할 수 없는 것이다 안전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작업 전에 안전 점검을 하자 위험 지역은 접근 금지 적극적인 예방 조치가 사고를 예방한다 안전이란 예방하는 것이다 위험을 예방하는 것이 우선이다 안전한 작업 환경은 미래를 열어간다 안전한 일터에서 일해보자 모든 작업에 안전을 반영하자 안전한 일터는 생산성의 기반이다 일 중에도 안전은 지켜야 한다 안전은 항상 기본이다. .. 2023. 4. 5.
인간관계 어려운 이유와 개선법 인간관계 명언 . 어록 인간관계 어려운 이유와 개선법 인간관계 명언. 어록 인간관계가 어려운 이유는 다양한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는 서로의 차이점, 의사소통의 부재, 불신, 염려, 자기중심적인 태도 등이 인간관계를 어렵게 만들 수 있다. 그럼, 인간관계를 개선하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서로를 이해하려고 노력하기: 인간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서로를 이해하려는 노력이다. 서로의 차이점과 관심사를 이해하고 서로를 존중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서로의 입장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자. 솔직한 의사소통: 인간관계에서 의사소통은 매우 중요하다. 솔직하게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고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의 태도를 살펴보기: 자신의 태도가 인간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것도 사실이기에 .. 2023. 4.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