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멘탈이야기/명언.어록

오프라 윈프리 어록(명언)

by ▣ㆎ♣▒$◎ 2018. 7. 11.
728x90
반응형

<오프라 윈프리 어록(명언)>

 

 

*당신의 권한을 다른 사람에게

넘겨주지 말라.

 

*다른 이에게 친절하라.

 

*당신에 버금가는

혹은 당신보다 나은 사람들로

주위를 채워라.

 

*주변에 험담하는

사람들을 멀리하라.

오직 당신의 가치를

높이는 사람들로 주위를 채워라.

 

*남의 호감을 얻으려 애쓰지 말라.

 

*숨을 들이 쉬라. 내쉬라

그리고 바로 이 순간이

네가 확실히 가지고 있음을

네가 아는

유일한 순간임을 상기하라

 

*우리가 무슨 생각을 하느냐가

우리가 어떤 사람이 되는지를 결정한다.

 

*내 신체에 감사하는 것이 자신을

더 사랑하는 열쇠임을 비로소 깨달았다.

 

*세상 모든 일은

여러분이 무엇을 생각하느냐에 따라

일어납니다.

 

*실패는 우리가 어떻게 실패에

대처하느냐에 따라 정의 됩니다.

 

*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큰 모험은

바로 여러분이 꿈꿔오던

삶을 사는 것입니다.

 

* 당신은 움츠리기보다

활짝 피어나도록

만들어진 존재입니다.

 

 

 

 

*최고가 되기 위해 가진 모든 것을

활용하세요.

이것이 바로 현재 제가 사는

방식이랍니다.

 

* 여러분이 보다

보람찬 인생을 사시려면

생각하는 방식을 바꿔야 합니다.

 

* 모든 일에는

다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그것을 다 이해하지 못할때 조차.

 

*여왕처럼 생각하세요.

여왕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답니다.

실패는 위대함을 향한

또 하나의 디딤돌이니까요.

 

* 여러분을 지배하는 것은 여러분이

두려워하는 것이 아닙니다.

바로 두려움 그 자체가

여러분을 지배하는 것입니다.

 

* 비록 나는 부의 축복에 감사하지만

부로 인해 내가 달라지지는 않았다.

내 발은 아직 땅을 딛고 있다.

단지 좀 더 좋은 신발을 신었을 뿐이다.

 

* 저는 미래가

어떻게 전개될지는 모르지만,

누가 그 미래를 결정하는지는 압니다.

 

*결국 삶이란 여러분이 되고자 했던

완벽한 인격체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